(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웨딩 테마 이벤트 결혼 전쟁 ▲150회 무료 소환 제공 1.5주년 맞이 이벤트 ▲신규 이용자 대상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25일까지 새로 선보이는 웨딩 이벤트 결혼 전쟁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와 보스를 공략,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정령 비올레트와 가넷, 에일린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의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주년 맞이 대규모 보상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일까지 최대 150회 정령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에버스톤을 비롯해 각종 소환권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성장 업! 점핑 이벤트도 시작한다.

여기에 좋아하는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2회 에덴 갓 탤런트’도 개최한다.

더불어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보스 콘텐츠 ‘월드 레이드-등대지기’의 신규 시즌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예장 등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1.5주년 이벤트를 소개하고,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특히 3분기 중 테마 카페 오픈을 예고해 이용자들 호응을 받기도 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