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한국e스포츠협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우리금융그룹과 올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주요 e스포츠 대회를 후원하기로 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해 e스포츠 국가대표 타이틀 후원사로 올해는 협회가 개최하는 주요 e스포츠 대회를 후원함으로써 e스포츠 생태계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

특히 올해 개최되는 ▲이스포츠 대학리그의 타이틀 후원사로서 e-유니언즈, 앰버서더 등 대학생 진로개발 활동에 대해 지원한다.

또 ▲대통령배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이스포츠 동호인 대회도 후원해 e스포츠 마케팅활동을 적극 전개하고자 한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은 “국가대표 후원에 이어 국내 e스포츠 대회 활성화 지원까지 우리금융그룹의 e스포츠 발전에 대한 전향적 결정에 감사드린다”며 “협회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 e스포츠의 생활 스포츠 정착과 여가 문화로서 인식 개선에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이스포츠 대학리그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마스코트 공모전’을 진행중이다. 오는 7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결과는 7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