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이용 횟수’ 등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최대 1.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스마트 애니(Smart Any) 카드를 내놨다고 밝혔다.
하나SK 스마트 애니카드의 최대 장점은 심플한 구성과 높은 할인율이다.
하나SK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업종 구분 없이 결제 금액의 0.8%가 무조건 할인되고, 온라인 결제 금액에는 1.3%의 우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이용 횟수’ 등의 제한도 없어 결제한 곳이 ‘오프라인’인지 ‘온라인’인지만 구분하면, 월 총 할인 금액(청구 시 적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나SK 겟모어(get more) 앱’ 이용 고객은 온라인 결제 시 0.1%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체험한 후 주로 온라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쇼루밍(Showrooming)족’에게 더욱 유용하다.
온라인 대상 가맹점에는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백화점·마트몰, ▲도서·여행 등 전문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개인쇼핑몰 등을 비롯해 온라인 시험응시료, 교육컨텐츠 등이 모두 포함되며, ‘겟모어 앱’은 스마트폰에서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최근까지 다양한 혜택에 초점을 맞춘 ‘원카드’가 대세였으나 고객이 업종별 혜택을 찾아 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어디서든 결제만 하면 할인 받는 ‘하나SK Smart Any 카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SK 스마트 애니 카드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