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Real!Watermelon paradise’의 주제로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을 활용했다.
신제품은 물과 시럽을 한 방울 섞지 않고 신선하고 달콤한 수박을 통째로 블렌딩한‘100% 리얼 수박주스’,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수박을 함께 블렌딩해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리얼 수박 코코넛 스무디’ 2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수박 음료를 운영하는 8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5500원에 제공한다. 리유저블 백은 잠바주스만의 활기찬 느낌을 살려 다양한 컬러와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신제품을 해피오더로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를 식히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좋은 제철 과일을 활용해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잠바주스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를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