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아키에이지 워(개발 엑스엘게임즈)의 전 직업 기술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호쾌한 전투 ▲원작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용자들이 기존보다 더욱 쾌적한 사냥과 다양한 전투 양상을 만드는 데 목적을 뒀다.
아키에이지 워 게임 내 한손검, 양손검, 단검 등 근접무기를 비롯해 활, 지팡이, 총, 마도서 등 원거리 무기까지 모두 신규 전설 기술이 추가됐고 기존 희귀, 영웅, 전설 스킬도 개선돼 한 층 박진감 있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전설 등급 직업 아즈다미라를 포함한 신규 직업 12종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고,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현재 자신이 보유 중인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직업 교환 시스템도 함께 오픈됐다. 직업 교환권은 오늘부터 7월 3일까지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