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EPISODE. ZERO’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EPISODE. ZERO는 6월 19일 진행되는 리니지M 출시 7주년 기념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 ▲TJ 쿠폰 2종 혜택 ▲리부트 월드 신서버 등을 즐길 수 있다.
마검사는 룬소드를 활용하는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다. 이용자는 ▲트리니티 ▲룬 버스트 ▲카므플라주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19일 18시부터 7월 3일 2시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마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규 지역 ‘페트라’도 공개된다. 페트라는 윈다우드 아래에 존재하는 미지의 지역이다. 페트라에서는 ▲바오밥 나무숲 ▲페트라 후손 마을 ▲페트라 오아시스 ▲메마른 사막 지대 ▲모래사막 골짜기 ▲페트라 도적단 야영지 등 다양한 지역과 신규 사냥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엔씨는 리니지M 7주년을 기념해 TJ 쿠폰 2종을 마련했다. 또 라이브 방송 인사이드M-아덴 항해일지도 진행한다.
이외 엔씨는 리부트 월드에 말하는 섬과 함께 신서버 윈다우드를 추가 오픈한다. 모든 이용자는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윈다우드 10개 서버를 대상으로 계정 당 1회 캐릭터 사전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