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 Chris Wilson)에서 개발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의 직업 ‘위치’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위치는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 1(POE1)에서 꾸준히 캐릭터 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는 클래스로, 해골, 좀비 등 여러 소환수를 거느리는 데 특화돼 있다.

위치는 원기를 통해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으며, 스킬 젬과 대량의 원기를 소모해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소환수는 직접 소환할 필요가 없으며 사망시 자동으로 부활할 수 있어 스킬 이용 편의성도 강화됐다.

이용자는 소환수 전용 버튼을 통해 특정 몬스터 공격 및 가스 화살 등 다양한 스킬 사용을 지시할 수 있고, 상자나 문을 대신 열도록 지시할 수도 있다. 고유 스킬 등 특수한 능력을 보유한 소환수는 다른 소환수를 치유하거나 부활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2는 지난 3월 2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트레일러, 여러 직업군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