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에이닷 시크릿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T멤버십, 에이닷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6월 한 달간 SKT 에이닷 앱에서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인사이드 아웃2’ 아이스캔디 2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1000 원(제품 1종) 이상 구매 시, ‘인사이드 아웃2’ 아이스캔디 2개와 교환 가능하다. 쿠폰은 기간 내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SKT T day 혜택과는 중복 적용 불가하다.
올여름 시즌 뚜레쥬르에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인사이드 아웃2’ 캐릭터를 적용한 아이스캔디를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드 아웃2’에 새롭게 등장한 감정인 ‘불안’, ‘부럽’, ‘당황’ 캐릭터를 적용한 팥, 요거트, 딸기 아이스캔디에 이어 기존 캐릭터 ‘기쁨’, ‘슬픔’, ‘버럭’, ‘까칠’을 적용한 샤인머스캣, 밀크, 초코, 멜론까지 총 7개의 플레이버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를 사랑해 주시는 SKT T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아이스캔디를 증정하는 시원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여러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