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JW중외제약, 탈모치료제 美 특허 등록·한독, 불면증 치료기기 독일 임상
(DIP통신) =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헐리웃에서 리메이크 될 경우 주인공 은식(임창정)과 경아(송지효)역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라는 이색 폴(poll)을 진행한 결과 짐 캐리와 카메론 디아즈가 캐스팅 되는 영광을 안았다.
<색즉시공 시즌2>가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될 경우 은식 역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로 할리우드의 대표 코믹 배우 짐 캐리가 68.3% 라는 지지율로 1위에 뽑혔다.
네티즌들이 짐 캐리를 뽑은 가장 큰 이유는 짐 캐리가 보는 것만으로도 사람을 기분 좋게 웃기는 힘을 지닌 배우이기 때문으로 꼽았다.
짐 캐리에 이어 은식 역에 어울리는 배우로는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관객에게 웃음을 주는 벤 스틸러(17.3%), 잭 블랙(8.3%), 마이크 마이어스(5.9%)의 순으로 나타났다.
수영부 섹시 퀸카 경아역에 어울리는 헐리우드 여자배우로 섹시스타 카메론 디아즈와 제시카 알바가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에서 발랄함과 섹시함을 뽐냈던 카메론 디아즈가 47.1%로 1위에 뽑혔다.
카메론 디아즈와 경합을 벌였던 제시카 알바는 33.8%로 2위에 머물렀다. 이어 상큼발랄한 미소가 예쁜 드류 베리모어(10.4%), 신세대 스타 린제이 로한(8.7%)이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