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난 23일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 수상 명단에는 일동후디스의 하이뮨(단백질 보충제 부문)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유아식 부문)이 이름을 올렸다.
하이뮨은 지난해 신설된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첫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동일한 영예를 안았다.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은 출시 3년 10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하며 소비자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고 단백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떠올랐다.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산양유 단백질을 포함한 7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기능성 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소화를 고려해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으며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 장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13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이후 한결같이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소화흡수력으로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산양유는 단백질 조성 방식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하이뮨은 모두 산양유라는 일동후디스의 차별화된 성분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브랜드”라며 “많은 소비자들께서 선택해주시고 기대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