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24 PlayX4(이하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그라비티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PC 및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버츄얼 유튜버 K-Tuber 등 총 16종을 출품한다.
특히 올해는 40부스 규모로 전시관을 꾸려 전체 출품 타이틀 시연존부터 버츄얼 유튜버 브랜드 K-tuber존, 포토존, 굿즈샵까지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그라비티의 게임 출품작은 총 15종으로 PC 및 콘솔 타이틀은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WiZmans World Re;Try, ▲ALTF42, ▲Wetory, ▲심연의 작은 존재들, ▲피그로맨스, ▲라이트 오디세이, ▲샴블즈, ▲Twilight Monk,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Aeruta, ▲파이널 나이트로 구성했다. 모바일 타이틀은 ▲뮈렌: 천년의 여정을 출품한다.
게임 시연존에서는 콘솔, 모바일 등 전체 출품작을 시연할 수 있도록 시연대를 마련했으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즉석 뽑기 등을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uber존에서는 그라비티의 버츄얼 유튜버 프링을 공식적으로 첫 소개하며 K-Tuber의 오리지널 음원까지 풀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 포토존에서는 코스프레 전문 팀 에이크라운의 코스프레의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굿즈샵에서 라그나로크 IP 굿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는 다채로운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일 것”이라며 “게임쇼 기간 동안 게임시연과 함께 이벤트에도 참여해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