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입술 볼륨 연출부터 보습까지 동시에 해결 가능한 3세대 립 플럼퍼 ‘겟잇틴트 플럼퍼’를 출시했다.
‘겟잇틴트 플럼퍼’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겟잇틴트’ 라인 신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맑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플러핑 성분(LIP-MAX)과 VBE추출물, 생강오일, 멘톨, 돌콩오일, 케이엔열매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즉각적인 입술 볼륨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인 호호바씨오일, 석류나무꽃 추출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맞춤형 플럼퍼로 추구하는 플럼핑의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이슬 광 연출이 가능한 ‘1호 클리어’는 고수용 투명 플럼퍼로 플럼핑 강도가 강해 확실한 플럼핑을 원하는 건조하고 얇은 입술에 추천한다.
오로라처럼 청초한 핑크 컬러의 ‘2호 오로라 핑크’, 오렌지로 샤워한 듯한 생기 가득한 코랄 컬러의 ’3호 코랄 샤워’, 달빛이 느껴지는 신비로운 퍼플색의 ‘4호 퍼플 문’은 초보자용 글리터 플럼퍼로 플럼핑 강도가 약해 생기 보습이 필요한 다양한 타입의 입술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같은 ‘겟잇틴트’ 라인의 워터풀버터, 컬러풀워터, 글레이즈밤과 레이어링하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립 제품을 먼저 바른 후 ‘겟잇틴트 플럼퍼’ 적당량을 입술에 도포해 연출하면 볼륨감은 물론 광택감과 더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토니모리가 추천하는 조합 ‘워터풀버터 08로지모카+1호 클리어’, 쿨톤을 위한 워터풀버터 01베리슈+2호 오로라 핑크’, 웜톤을 위한 ‘워터풀버터 12애프터코랄+3호 코랄 샤워’ 외에도 자신만의 꿀조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