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입술사이(50cm)’ 티저 영상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아이유의 신곡 ‘입술사이(50cm)’(이하 ‘입술사이’)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의 수록곡인 ‘입술사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와 새 앨범의 다양한 색깔을 담아 모두 7편으로 제작돼 다음달 7일 앨범 발매 전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티저 영상 중 이날 첫 공개된 티저에는 아이유가 에스닉한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 무심한 듯한 표정을 짓고 앉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붉은 입술로 보는 이의 시선을 유혹해내고 있는 아이유는 소녀 이미지의 경계를 넘어 한층 성숙된 느낌으로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물씬 풍겨나게 하고 있다.

‘입술사이’는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의 곡으로 세련된 발음이 돋보인다.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아이유가 완전 여성스러워 졌다”, “귀여운 소녀 티 벗은 아이유에게 진한 여성의 향기가 물씬”, “붉은 입술 유혹에 가슴이 쿵쿵, 음악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총 13개의 새 앨범 전곡 트랙리스트에는 ‘입술사이(50cm)’를 포함해 ▲을의 연애 ▲누구나 비밀은 있다 ▲분홍신 ▲모던타임즈 ▲싫은 날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아이야 나랑 걷자 ▲하바나(Havana) ▲우울시계 ▲한낮의 꿈 ▲기다려 ▲보이스메일(Voice Mail) 등의 곡이 수록됐으며, 피처링에는 최백호, 양희은, 가인, 샤이니 종현, 박주원 등이 참여해 1년 5개월 만의 아이유 컴백에 기대치를 수직 상승시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