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함께 성수동에 특별한 테마 매장 ‘모코코 버거피크닉’을 오픈한다.
모코코 버거피크닉은 소풍을 나온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와 프랭크버거를 테마로 꾸민 특별 매장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프랭크버거 모코코 테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11일부터 6월 2일까지 운영하며 포토존과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테마 매장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세트는 버거, 프렌치 프라이, 모코코 새우스틱, 모코코 랜덤피규어 및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테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모험가들에게 모코코 부채, 엽서 등 웰컴 굿즈를 증정한다. 방문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한정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봄날을 맞아 소풍을 나온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찍고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무료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한편 테마 매장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예약은 5월 8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따듯한 봄날 로스트아크가 버거피크닉을 콘셉트로 운영하는 테마 매장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