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풀무원푸드앤컬처에서 운영하는 부산엑스더스카이와 제휴를 맺고 5일부터 ‘라그나로크 X 부산엑스더스카이’ 콜라보 테마존을 한정 기간 오픈한다.
이번 콜라보 테마존은 5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해변’을 주제로 운영한다.
여름 해변 콘셉트의 다양한 라그나로크 테마 조형물, 포토존, 라그나로크 굿즈샵 등 공간과 함께 코스프레 포토타임,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동 98~100층에 위치, 빼어난 해운대 오션뷰를 가진 부산의 랜드마크다.
그라비티는 자사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의 인지도 제고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이번 제휴를 결정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를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라그나로크로 꾸며진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X 부산엑스더스카이 테마존은 전망대 1층과 98층에서 운영한다.
그라비티는 부산엑스더스카이 제휴를 기념해 5월 25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 다섯 번 98층 포토존에서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포토타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유저들에게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3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굿즈샵에서는 모든 방문객에게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쿠폰 정보도 공개한다.
대상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X : Next Generation이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맞춰 부산을 방문하는 유저분들이 라그나로크 IP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며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에 방문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콜라보 테마존도 즐기고, 현장에서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