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19 ‘바이킹’을 추가했다.
먼저 ▲SKULL-2 발할라, ▲MG3 발할라 등 바이킹 테마의 유니크 등급 신규 무기가 담긴 시즌 패스를 오픈한다.
성장 등급에 따라 해당 무기를 비롯해 시즌 테마를 반영한 각종 도색 도안, 코스튬, 좀비 스킨, 스프레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스킬과 전용 코스튬이 특징인 신규 초월 클래스로 인기 치어리더 ▲에비타와 인플루언서 ▲안젤리나를 공개한다.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액티브 스킬 사용시 에비타는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이동 속도 상승 및 특수 방어막 효과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안젤리나는 은신 효과를 통해 좀비로부터 도주할 수 있다.
두 캐릭터에 초월 무기 타이런트 메이스를 장착하면 페어링 무기 효과가 적용되어 각각 좌우클릭 데미지 증가, 좌클릭 범위 및 공격 속도 증가 등의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정해진 플레이 시간 달성, 특정 모드 플레이 등의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CP를 제공하고 이를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카운터 교환소를 새롭게 오픈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