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4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마를리 카페에서 첫 번째 팝업 스토어 'GET IT BAKE SHOP'을 개최한다.
'GET IT BAKE SHOP'은 다양한 베이커리 샵이 표시된 스탬프 리플렛을 따라 빵지순례 하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토니모리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피칸 파이 샵, 글레이즈 도넛 샵, 라즈베리 수플레 샵에서 진행하는 게임 미션 성공 시 제품 컨셉이 담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에 참여만 하더라도 도장을 획득할 수 있는데, 도장 3개를 모두 획득하면 ‘겟잇틴트 워터풀버터’ 본품을 받을 수 있다. 크림 티라미수 샵에서는 자사몰 가입과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럭키드로우 참여가 가능하다.
'GET IT BAKE SHOP'에서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기존 색상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하는 ‘빵지순례 시리즈’의 신규 컬러 ‘14호 피칸 파이’, ‘15호 라즈베리 수플레’, ‘16호 크림 티라미수’ 총 3가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겟잇틴트 글레이즈밤’ 또한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자유롭게 발색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내부를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 하면, ‘포토 부스’ 촬영권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브랜드 관계자는 “토니모리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베스트셀러 제품들부터 신규 제품들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예약 없이 현장 방문도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