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함께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콜라보 한정 ‘쿵야 레스토랑즈x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기획세트’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3개입)과 ▲양파쿵야 키링 1종(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라이브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세트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필름카메라를 증정하고, 성분에디터 베스트 제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이며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