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지씨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씨셀(대표 제임스 박)이 오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24’에 참가한다.

지씨셀은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4에서 부스 운영을 통해 세포유전자치료제 연구개발부터 제조, 상업화 및 유통에 최적화된 전과정 벨류체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비즈니스 파트너링 참가를 통해 자사 파이프라인 및 면역항암세포치료제인 이뮨셀엘씨주를 소개하고,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과의 다각도 비즈니스 협력 모색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더불어 행사의 마지막 날에는 ‘첨단재생바이오법 개정안을 중심으로 하는 벤처기업, 기반산업기업, 중견기업 등 각 산업에 미치는 영향’ 주제의 패널토론이 예정돼 있다. 원성용 지씨셀 세포치료연구소 연구소장이 패널로 참석한다.

지씨셀 관계자는 “이번 BIO KOREA 2024 참가 및 파트너링 관련 다국적 제약사들의 사전 미팅 요청을 받았다”며 “특히 임상 시작단계에 있는 GCC2003(HER2 CAR-NK)과 IND 제출이 임박한 GCC2005(CD5 CAR-NK), 면역항암세포치료제인 이뮨셀엘씨주 Licensing 등과 관련된 많은 관심과 니즈를 체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씨셀은 오는 6월 ‘BIO International Convention’에 참가해 파트너링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