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신규 상시 콘텐츠인 ‘올스타 미션’을 선보였다.
오디션에 따르면 올스타 미션은 기존 ‘원데이 미션’을 개편한 일일 도전과제 달성 콘텐츠로서 유저의 편의성과 접근성, 보상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스타 미션은 개인·커플·팸 등 3가지 카테고리별로 과제가 주어진다. 유저들은 각자의 플레이 상황에 맞는 미션을 선택해 진행하면 된다.
개인 미션의 경우 매일 10개, 커플 미션은 5개, 팸 미션은 3개를 수행할 수 있다.
매일 도전과제를 클리어 해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올스타샵에서 전용 기간제 액세서리를 비롯한 패션몰 아이템, 기간제 토템을 비롯한 커플가든 아이템 등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유저들의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줄 2024년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4월25일 점검 후부터 5월9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블랙라벨 아바타의 테마는 장미다. 상의와 하의 세트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블랙로즈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액세서리의 경우 ▲낭만적인 사랑 붉은장미와 ▲기적적인사랑 푸른장미 2종류로 출시했다.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한 유저는 일반 의상과 차별화되는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옵션을 누릴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오디션에 피어난 장미들을 즐기며 장미빛 오디션을 즐기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