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29일 EA SPORTS FC Online(이하 FC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이하 FC모바일)에서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을 실시한다.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은 오는 5월 한 달간 제주도에 방문하는 10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관광과 FC온라인, FC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FC 온라인 브랜드데이 in 제주는 프로그램 첫 날인 5월 1일 제주유나이티드와 광주FC의 K리그 경기가 열리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경기 전, 경기장 밖 광장에 FC온라인 브랜드존을 마련해 넥슨캐시 및 BP 쿠폰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경기장 안에서는 FC온라인 고등학교 대항전 FC하이스쿨 오프라인 경기가 펼쳐진다.
교육 여행지로 유명한 ‘9.81 테마파크’ 관광도 진행된다. 현장에 레이싱 트랙 및 미션존을 구성해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에게는 개인 소장용 레이싱 영상을 선물한다.
이외 다양한 주요 관광지에 기념 사진 촬영 장소를 마련하며, 다양한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안내책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FC온라인, FC모바일 광고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다. 제주공항 내 출발 도착 구역 LED 광고를 진행하며 해양 테마파크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