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GS25 제휴 이벤트를 5월 3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제휴는 5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진행된다.
작중 등장하는 편의점 엔젤24의 아르바이트생 소라와 RABBIT 소대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나서며, 이들이 GS25 유니폼을 착용한 특별한 일러스트도 함께 공개된다.
5월 31일까지 GS25의 인기 도시락 5종을 구매하면 특별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의 특색에 맞는 특별 베이커리를 7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캔뱃지, 아크릴 키링 등 특별 굿즈를 GS25 서울 더관악점, 부산 연산그랜드점 등 총 6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휴 기간 중 우리동네GS 앱을 다운받고 GS Pay로 제휴 상품을 구매하면 개수에 따라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 2개를 모아 매달 특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5월에는 소라의 일러스트가 담긴 대형 태피스트리, 띠부띠부씰 콜렉터북 등에 응모할 수 있고, 6월 및 7월 경품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는 글로벌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해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전달했다. 또 블루 아카이브의 밝고 청량한 배경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세 번째 OST 패키지 출시를 예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