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던전 ‘적월의 혼원궁’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적월의 혼원궁은 블소 레볼루션 최초의 고대 등급 던전으로 이용자는 붉은 달이 떠있는 밤을 배경으로 이계의 패왕 칠흑왕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칠흑왕은 생명력이 특정한 단계까지 감소하게 되면 이용자를 방해하는 칠흑의 사념체를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즉시 홍문 30레벨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서버 ‘금의환향’을 공개했다.
금의환향 서버에서 5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무공을 신속히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금의환향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금의환향 하이퍼 성장 상자와 금의환향 777행운 꾸러미를 구매할 수 있다.
밸런스 개편도 함께 실시했다.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PvE 및 PvP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검사, 기공사, 린검사 등 16개 직업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일부 직업을 대상으로 진현무공패, 수리무공패 활용성을 높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