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BONCEPT)’을 런칭했다.
‘본셉(BEAUTY+CONCEPT)’은 본연의 내 모습을 더욱더 아름답게 가꾸어주며 나만의 ‘뷰티 컨셉’을 만들어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셉’은 이번 론칭과 동시에 1000원~5000원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레티놀 라인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 ▲레티놀 500IU 세럼 ▲레티놀 토너 ▲레티놀 500IU 크림 ▲레티놀 아이크림 ▲레티놀 세럼 마스크 등 6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본셉 제품은 나노 리포좀 공법을 이용해 안정화된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은 캡슐 상태로 피부 침투력을 향상시키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본셉 개발 담당자는 “토니모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함축적으로 담긴 ‘본셉’은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브랜드”라며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레티놀 라인 6종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5월에는 무더워지는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색조 라인이 출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