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신규 지역으로 마법의 도시 ‘게펜’을 추가했다.
신규 지역 게펜은 총 10개의 사냥터 필드와 3개의 도시 필드로 구성했다.
노을 야영지, 게펜 폭포수 등 사냥터 필드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모든 사냥터 중 가장 넓은 공간과 다양한 풍광을 자랑한다.
신규 던전 저주받은 저택과 던전 보스 드라큘라도 공개했다. 던전은 게펜 지역의 주거지 폐허를 통해 베이스 레벨 130 이상 유저만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반 난이도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던전 난이도 확장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몬스터 34종도 등장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코볼트 리더, 만드라고라 변이체 등 유일 등급 3종, 모나크 크리미 등 영웅 등급 3종을 포함한 34종의 몬스터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하우징 콘텐츠로 게펜 몬스터 트로피 17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외 베이스 레벨은 139, 직업 레벨은 50까지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
그라비티는 게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