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가 ‘네이버 소프트웨어’와의 제휴를 기념해 네이버(035420)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품 소프트웨어를 할인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를 검색한 사용자들에게 오는 30일까지 ‘오피스 365 대학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사용자들은 정품 소프트웨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 사이트로 이동해 ESD(전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식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오피스 365 대학생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대학생 사용자들은 향후 4년 간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버전을 6만 6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50만원 상당에 판매되는 마이크로 오피스 프로페셔널 버전으로, 한번의 구입으로 2대의 PC에서 4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 동안 오피스 365의 기능도 무료 업데이트 돼 항상 최신 성능의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대학생 및 교직원은 구매 페이지의 필수 입력 항목인 AVE(Academic Verification Engine)를 통해 인증 완료 후 구매 가능하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