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여기사 아가씨’와 테일즈샵의 인기작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다.
‘여기사 아가씨’는 인기작 ‘메이드 아가씨’의 정식 후속작으로 원버튼으로 즐기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을 표방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작중 캐릭터 여기사 세리스와의 연애담을 담았다.
‘썸썸 편의점’과 ‘기적의 분식집’은 비주얼노벨의 명가 테일즈샵이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풀보이스 더빙은 물론 완성도 높은 스토리 전개와 매력적인 히로인 캐릭터들로 유저들에게 화제가 된 작품들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각각 편의점 여기사(여기사 아가씨 & 썸썸 편의점), 분식집 여기사(여기사 아가씨 & 기적의 분식집) 두 개의 게임 타이틀 합본 패키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여기사 아가씨의 세리스 캐릭터가 썸썸 편의점과 기적의 분식집 히로인들의 복장을 입고 있는 콜라보 코스튬 DLC와 아크릴 플레이트 세트 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스토브는 ‘여기사 아가씨x테일즈샵 인기작’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5%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