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프렌즈타운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인게임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 나가는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먼저 오는 4월 30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춘식이 캐릭터 쿠션과 인형, 치킨 세트, 케이크 등의 경품이 쏟아진다.
또 오는 5월 15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순차적으로 완료할 경우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언의 미션 열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3일 이상 게임 접속시 프렌즈 프로필 이미지 등도 제공한다.
이외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완료 후 획득한 티켓으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춘식이의 세계여행’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한결 같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퍼즐과 꾸미기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