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맵 제작소 실험실 ‘멀티’를 추가했다.
이번 맵 제작소 실험실 멀티는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맵을 업로드 하고, 해당 맵의 비밀방을 개설해 이용자 간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맵 제작소는 현재의 실험실 버전을 넘어 버전과 아이템 등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의 대표 커뮤니티 중 하나인 커플 시스템도 더욱 편리하게 개편됐다.
또 커플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 상점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으며 공식공식홈페이지에서는 ‘테런, 인연’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외 맵 연구소 : 데저트 레이싱 맵을 새로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개발자K에게 퀘스트를 받고 맵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모션 선택권, 아이템의 우클릭 팝업 검색 기능 등의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스마일게이트는 상점 내 신규 아이템으로 음유시인 오르골 패키지를 추가했으며 천사양 뽑기판과 쿠폰도 업데이트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소소한 개선사항을 약속 드렸던 것 중에서도 중요도가 높았던 커플 시스템을 개선해 선보일 수 있어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