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네파는 ‘2013 네파 원정대’의 유럽 최고봉 엘브러즈(5642m) 등정 성공을 기념해 다운재킷과 등산화, 배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파는 올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매 금액 별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신상품 다운재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만원 미만의 다운재킷은 3만원, 50만원 미만은 5만원, 50만원 이상은 7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 행사는 전국 모든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까지 등산화와 배낭 제품에 대한 ‘보상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소비자가 사용하던 등산화와 배낭을 매장에 반납하면 10만원 미만 제품 구매 시 2만원, 10만원 이상은 3만원, 20만원 이상은 5만원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12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네파 원정대의 러시아 엘브러즈 정상 등정 성공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네파의 우수한 기능성이 담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