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스토어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고도화된 AI 기능을 체험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 비스포크 AI 스팀은 AI로 더욱 진화된 바닥‧사물‧공간 인식 능력을 갖춰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와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가능한 로봇청소기다.
특히 한층 진화한 AI 기능도 각광받고 있다. 170만 개의 사물 데이터를 사용한 AI DNN(Deep Neural Network) 모델을 기반으로 전면 카메라 센서를 활용해 다양한 사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으며, 마룻바닥과 카펫을 구분해 맞춤 청소가 가능한 AI 바닥 인식 기능도 지원해 정교하고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청소 중 바닥 오염 구역을 인식하면 알아서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와 스팀으로 물걸레 고온 세척 후 데워진 물걸레로 오염 구역을 한 번 더 집중 청소한다.
무엇보다 글로벌 인증 업체인 UL솔루션즈에서 사물인터넷(IoT) 보안 안전성을 검증받아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에서는 비스포크 AI 스팀의 신개념 AI 기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AI 기능을 강화한 TV‧냉장고‧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AI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문 매니저의 고객 맞춤형 1대1 상담은 최적의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삼성스토어는 관심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4월 30일까지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 원 상당의 혜택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구매 혜택 ▲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 사업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