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번 제휴는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력원 등록을 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받는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세 개의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사전등록 하면 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면 세력별 사이닝 보너스를 노려볼 수 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Sony 유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5000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