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세력 선택 이벤트와 연맹 단합 이벤트를 공식포럼에서 실시한다.
세력 선택 이벤트는 무법, 아스달, 아고 세력 중 택일하는 투표 이벤트다. 오는 19일까지 투표자가 100명이 넘으면 고급 기본 요리 상자(5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합 단합 이벤트는 사전 연맹을 신청한 후 게시글 내 안내된 연맹 미션을 모두 완료한 10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장에게 5백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원 전원에게 5십만 아스달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사전 연맹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연맹 미션 진행 기간은 4월 24일(출시일)부터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또 넷마블은 지난 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가 종료됐다고 알렸다.
지난 2일 오전 11시 넷마블은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3시간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지난 4일 실시한 캐릭터명 선점 2차 이벤트도 7시간만에 조기 종료된 바 있다.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