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브레드의 선택’ 이벤트를 실시했다.
25일까지 ‘서든어택’의 마스코트 캐릭터 브레드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보상을 제공하며 투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15분마다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투표용지는 매일 플레이, 승리 등의 미션 달성으로 획득할 수 있고 PC방에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SP를 소모할 시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투표할 수 있는 10개의 카드 중 자신이 선택한 카드와 브레드가 선택한 카드가 일치할 경우 사용한 투표용지의 5배로 브레드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수류탄, 연막탄, 섬광탄 등의 투척무기 없이 사격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노폭하우스를 오픈한다.
인기맵 웨어하우스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맵 곳곳에 등장하는 브레드와 접촉 시 이동속도 증가, 회복 등의 효과가 주어지거나 브레드의 선택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투표용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니 라운지에 폭탄 전선을 절단하는 폭탄해체 이벤트를 추가한다.
이외 퍼니마블 보상을 새로운 종류의 아이템으로 재구성한다.
뿐만 아니라 퍼니 라운지에서 퍼니마블 또는 폭탄해체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퍼니 라운지 적립금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 매주 퍼니 라운지에서 SP를 가장 많이 사용한 상위 5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추가 SP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월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Windows 10 환경에서의 최적화 업데이트를 4일 적용한 바 있다.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김태현 디렉터는 최적화 업데이트를 향한 이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클라이언트 패키징, 보이스톡 개선 패치를 이어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