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서울=NSP통신) 정애경 기자 = NS홈쇼핑이 오는 12일 NS샵플러스 채널에서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를 론칭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유튜버 김배우가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옷 잘남쇼를 오는 12일 오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을 통해 패션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S홈쇼핑은 앞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를 수 있는 패션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방송을 기획했다.

옷잘남쇼에서는 옷 잘 입는 남자 김배우의 패션을 콘셉트로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소개한다. 김배우는 유튜브를 통해 중년 남성 패션을 소개하고 있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좀 더 다양한 연령대의 패션 팁을 알려준다.

옷잘남쇼의 첫 상품은 여행 필수품 선글라스로 서포트라이트의 셀마(SELMA) 크라운 판토 플랫바를 소개한다. 한예슬 배우가 모델인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는 라운드 형 렌즈 상단의 림 양끝에 각으로 포인트를 주고 렌즈와 테의 단차가 없는 플랫바 구조로 트렌디 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안경 전면부와 다리부분을 결합해주는 힌지 부분의 메탈 라인 역시 깔끔하면서도 플랫바 구조의 선글라스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NS홈쇼핑은 첫 방송을 하기 전 오는 11일 오후 7시 자사 유튜브 채널을 옷잘남쇼를 라이브 방송한다. NS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에서 첫 방송을 알리기 위해 선 방송한다. 김배우 유튜버 소개와 함께 200만 틱톡커 김윤지 쇼핑호스트 진행으로 티커머스 채널과는 색다른 매력의 방송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애경 기자(aekyung@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