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김영섭)가 청년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1년만 써도 3년 약정 수준의 할인 가격으로 인터넷‧TV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인터넷‧TV 일반상품의 1년 약정과 대비해 ▲인터넷 에센스(1GiGA) 요금제는 매월 1만4300원이 절감되고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는 매월 5655원이 절감돼 두 상품을 함께 이용 시 기존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터넷 이전 설치 1회 ▲공유기 WiFi 6D 월 1100원 6개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가입은 만 34세 이하의 개인 고객 또는 모든 연령의 개인사업자이면 가능하고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KT는 지난 1월 온라인 약정할인 혜택인 알뜰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데 이어, 청년 1인 가구 증가 및 통신비 부담 증가 등 사회적 흐름을 고려한 청년‧소상공인 대상 프로모션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