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는 4월 18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며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 세계관, 비주얼, 출시 일정 등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레이븐2 디렉터가 블록버스터 MMORPG로 제작 중인 레이븐2만의 특색 있는 스토리, 차별화된 시네마틱 연출, 전투 시스템 등의 정보를 직접 설명할 예정이며 쇼케이스 이후에도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상세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넷마블은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 등장할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이븐2 차승원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레이븐2는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 특유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활용해 블록버스터 MMORPG로 2024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