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삼성스토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스토어가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출발을 앞두고 한 번에 여러 품목을 장만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2품목 이상 구매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구매 및 교체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 전문 세척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 제품 반납시 20만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시스템에어컨 구매 시에는 ▲최대 30만 포인트 제공 ▲가전과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 원 할인 ▲거주 중 추가 설치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사업에도 동참한다. 지원 조건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냉난방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40%, 4개 품목 모두 구매 시 최대 48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 삼성스토어는 AI 가전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AI 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5일부터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4/14) ▲ 롯데백화점 본점(~4/18) ▲롯데백화점 인천(~4/24) ▲갤러리아 광교(~4/24) 등 수도권 주요 백화점 총 4곳에서 열린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케어 가입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