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기사 리턴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사 리턴즈는 리니지의 대표 클래스 ‘기사’를 리부트하는 업데이트다. 기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효율적인 스탯 관리를 위한 기본 스탯 개선 ▲양손검 착용 시 공격 속도 증가 기본 제공 ▲액티브 스킬의 패시브 전환과 신규 스킬 추가 등 스킬 구조 개선으로 높아진 성능을 선보인다.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방패를 든 대상에게 회피 불가능한 타격을 가하는 실드 브레이커 ▲포스 스턴 스킬을 강화하고 광역 스턴 효과를 부여하는 포스 스턴: 얼티밋 등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징 웨폰 ▲카운터 배리어: 마스터 ▲포스 스턴 등 전투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된 기존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엔씨는 기사 리턴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해 기사 클래스 체인지 인장과 전장의 성물 큐브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외 이용자는 ▲ALL 클래스 체인지 ▲아크나이트 훈련소 ▲데스나이트 포인트 샵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