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신제품 ‘그린(GRIN)’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이미지 (사진 = 이건마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건홀딩스의 자회사 이건마루에서 프리미엄 강마루 신제품 ‘그린(GRIN)’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까지 SNS 스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건마루의 신제품인 ‘그린 및 그린스퀘어를 적용한 타입별 믹스매치 공간 제안’을 주제로 취향에 맞는 ‘우리집 마루 인테리어 믹스매치 조합’을 찾아보는 내용으로 6가지 사이즈의 믹스매치와 32종의 다양한 컬러로 공간과 취향에 따라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선택해 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건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하고 이벤트 게시물 공감 및 좋아요를 누른 후 4월 15일까지 선택한 마루 믹스매치 조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17일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그린(GRIN)은 우리 모두를 ‘활짝 미소짓게 하다’는 뜻으로, 천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마루 패턴으로 연출한 6가지 디자인과 32종의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다. 10.5mm로 두께를 통일해 단 차나 재료 분리대 없이 전 제품을 자유롭게 믹스 매치 할 수 있는 ‘비스포크’ 마루로, 공간과 취향에 따라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합판 제조사인 이건산업이 직접 제조한 10㎜ 합판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는 이건마루의 그린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두껍고 탄탄한 두께로 찍힘에 강하고 수축 및 변형이 적어 제품 안정성이 뛰어나고 편안한 보행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마루의 가공도를 높여 판과 판 사이의 이음새가 최소로 보일 수 있도록 했고 어두운 톤의 마루는 퍼펙트 엣지 라인(Perfect Edge Line) 기법을 적용해 모서리까지 한층 더 완벽하게 마감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