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오는 4월 17일까지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도입한 고객 만족 평가단의 4기 모집을 진행한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019년 신설됐다. ‘Your Best Partner(최고의 파트너)’라는 컨셉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혼다 자동차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 구입하고 무상점검 쿠폰이 1년 및 2회 이상 남아 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2024년 5월부터 2025년 1월까지 9개월간이다. 평가단 혜택으로는 특별 기념품 지급과 함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패널을 선정해 시상하고, 평가단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 만족 평가단으로 선발된 이후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예약·접수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