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와 함께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그나로크 IP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아이템 쿠폰 제공을 통한 유저 유입 증대를 위해 마련했다.

그라비티는 4월 1일부터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을 구매하면 제품 구입 수량에 따라 라그나로크 IP 게임 6종에서 재화, 뽑기, 소환권, 소모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쿠폰 카드를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총 6종이다.

아이템 쿠폰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1개의 계정에 쿠폰 수만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두 차례로 나눠 진행하며 1차는 4월 3일까지, 2차는 4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다이스 롤링 시스템 기반의 보드게임으로 친구, 연인, 가족 간 즐거운 추억도 쌓고 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