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을 개최하고 신규 레이드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이하 안개신 레이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3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으며 던파 공식 치지직 및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안개신 레이드 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안개신 레이드 설정부터 주요 시스템, 연출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으며 다양한 개편 사항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SNK 컬래버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소식을 함께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4월 25일 업데이트되는 안개신 레이드는 안개신의 무의식 ‘반추하는 세계’ 속 가장 깊은 근원지로 향한다는 설정으로 총 3개 페이즈로 구성됐다. 12인 공격대로 공략해야 하는 고난도 콘텐츠로 오행, 오버플로우, 관문 등 각 페이즈마다 서로 다른 공략 시스템을 활용해야 한다.

최종 3페이즈에서 대면하는 최종 보스 무를 처치하기 위해선 불안정한 날씨를 극복해야만 하며, 패턴 숙지와 공대원과의 긴밀한 협조가 요구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자연스러운 몰입과 성장을 위한 세트 에픽 장비 추가 소식을 전했으며 장비 성장 최고 레벨 확장, 융합 시스템 개편, 신규 파밍 던전 등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추가 소식도 발표했다.

특히 신규 파밍 던전은 총 3개(아스라한 기록실, 아스라한 서고, 별무리록)가 추가될 예정으로, 각 던전마다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 SNK 컬래버레이션과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4월 25일 안개신 레이드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되며, SNK 캐릭터와 던파 캐릭터 개성이 고루 담긴 한정 아바타를 선보인다.

이원만 던파 개발 총괄 디렉터는 “모험가분들께 안개신 레이드의 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설명드리고자 던파로ON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긴밀한 소통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모험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