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T알파 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롯데홈쇼핑에서 23년간 간판 쇼호스트로 활약했던 이수정을 영입했다.

이수정은 최근 쥬얼리 판매방송에서 단 1회만에 30억원에 달하는 주문금액을 기록할 만큼 홈쇼핑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와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로 평가받는다.

이수정 쇼호스트는 “단순한 셀러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찾아 추천해주는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소통 채널이 다양해져야 한다.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과 우수한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KT알파 쇼핑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이수정 쇼호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4월 4일 단독 PGM 수정샵(#)을 선보인다.

수정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의미로, 이수정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 보고 선택한 상품만을 선보인다.

상품 카테고리는 패션, 뷰티에서부터 명품, 언더웨어,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하다.

KT알파 쇼핑 이수정 쇼호스트는 “제가 선보이는 상품으로 인해 고객이 오늘보다 내일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우수한 상품을 가진 브랜드사 및 협력업체들이 KT알파 쇼핑을 찾아오게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