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올해 열리는 ‘2013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할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9일 라이브음악문화발전협회에 따르면 다음달 12,13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 9회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이하 ‘대라페’)에 2AM 정진운이 속한 정진운밴드를 비롯해 △레이시오스(김바다) △고고스타 △내귀에 도청장치 △네미시스 △마리서사 △바이바이배드맨 △블랙백 △버벌진트 △9와 숫자들 △시베리안 허스키 △악퉁 △에브리싱글데이 △웨이스티드쟈니스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이스턴사이드킥 △요조 △트랜스픽션 △피터팬컴플렉스 △한희정 등 화려한 1차 참여 명단을 공개했다.

협회 관계자는 “올해 ‘대라페’는 정진운이 밴드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2AM 팬들과 페스티벌을 기다려온 시민들의 관심을 일찍부터 불러 모으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Beyond Music’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열리는 올해 ‘대라페’는 라이브음악문화발전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마포구가 후원한다.

한편 ‘2013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 Beyond Music’의 얼리버드 티켓은 2일권 1인 4매 한정으로 지정됐으며, 정상가(1일권 4만4000 원, 2일권 6만6000 원)에서 할인된 3만 원에 선착순 판매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시, Xindie 티켓라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