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가 3월28일 점검 후부터 4월11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비밀스러운 린든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린든상자에서는 ▲레베카 ▲프리지아 ▲설화 ▲에리카 ▲해리엇 에어하트 ▲사관생도 로브 ▲안키타 ▲위노나 엔데 ▲메리엘 ▲드라켄 ▲라발 ▲안젤릭 ▲키르나 ▲헤카 등 14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설화술, 미드덴도르피, 체이서 스나이핑, 이노켄티오, 카스티고 등 레어 스탠스 교본 5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린든의 신비한 교본 소환석도 등장한다.
아울러 토이 로이드, 토이 빅토르, 토이 샤샤 등 토이 펫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린든의 토이 펫 상자 소환석을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상승시켜주는 5가지 레놀드의 정수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레놀드가 준비한 상자도 이번 린든 구성품에 포함됐다.
이와 함께 린든 상자 개봉 횟수에 따라 훈장 소환석, 무기 코스튬 소환석, 아티팩트 소환석 등의 아이템이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역대급 구성의 린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