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4주년을 기념하는 사전 행사로 ‘봄맞이 테마 이벤트’를 공개했다.
애니팡4의 봄맞이 테마 이벤트는 애니팡4 플레이만으로 100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색 알바 모집과 함께 모래성 쌓기와 벛꽃잎이 흩날리고 등 봄을 주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래성 쌓기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모은 모래를 이용해 모래성을 쌓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게임이다.
벛꽃잎이 흩날리고는 전국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게임 속에서 벚꽃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퍼즐판 블록에 피어 있는 벚꽃을 수집해 애니팡4 이용자들이 순위를 겨루는 경쟁형 이벤트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1000만원 알바 모집 현황에 대해 부모님과 함께 애니팡4 테스트에 오겠다는 청소년, 애니팡 시리즈를 매일 즐기고 있다는 40대 주부, 손자와 게임을 즐기고 있는 할머니 등 남녀노소의 지원과 사연으로 국민게임다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메이드플레이 강한별 PD는 “애니팡4 4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알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며 “이색 알바 역시 선정되신 근무자께 의미 있는 애니팡과의 하루 근무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