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 웹하드 상품 중 하나인‘웹하드 Co-work(코웍)’서비스 메인 페이지 개편과 함께 문서보안, SMS, 메신저를 통한 대용량 파일 전달 등 다양한 기능을 강화했다.

웹하드-코웍 서비스는 '고객사를 위한 전용 웹하드 인터넷주소' 제공으로(예: 회사명이 AAA일 경우 AAA.webhard.co.kr) 홈페이지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현재 국내외 1만 여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 기업용 웹하드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아이디 생성/삭제, 아이디별 용량 할당 등 다양한 관리기능과 공지사항, 게시판 등 고객사 전용 커뮤니케이션 툴(Tool)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서비스 요금은 월 3만원에 4GB와 아이디 10개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웹하드-코웍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사들은 자사 로고 및 이미지, 공지사항 등을 메인페이지에 담을 수 있고 홈페이지로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손쉽게 회사 이미지 및 정보를 전달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유용한 문서보안(DRM)기능을 통해 중요 문서에 대한 불법복사 및 유포를 방지할 수 있고, 매달 무료 SMS서비스, 메신저를 통한 대용량파일 전달 기능을 제공 받음으로써 시간절약과 비용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