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즌 개막을 맞아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4 V1 라이브 카드가 추가됐다.

해당 카드는 시즌 개막일인 3월 23일부터 시작해 약 2주 단위로 능력치가 변경돼 마치 실제 리그를 즐기는 것 같은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새롭게 프로 리그에 합류한 선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라이브 카드의 능력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LIVE 업데이트’ 메뉴가 신설된다.

투수 및 타자의 능력치 변경과 포지션 변화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가장 큰 변화가 생긴 선수는 ‘주목할 선수’로 선정돼 등장한다.

선호 구단의 유니폼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는 유니폼 제작 콘텐츠도 새롭게 도입됐다.

이외 경기 구장의 잔디 종류, 위닝 트랙 등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더욱 리얼하게 구현되고 실제 경기 상황에 따른 다양한 수비 동작이 추가되는 등 한층 더 리얼한 야구 게임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컴프야 V24의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선물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