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바비 브라운이 ‘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 (Bobbi & Katie collection)’을 한정판으로 나왔다.

바비 브라운의 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의 글로벌 모델인 케이티 홈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누드, 핑크, 브라운 계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바쁜 일상부터 파티까지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케이티 앤 바비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바비 앤 케이티 페이스 팔레트는 눈, 볼, 입술을 위한 8가지 아이 섀도우와 2가지 컬러의 팟루즈, 그리고 아이 펜슬로 이루어진 팔레트로, 핸드백에 하나만 챙겨도 다양한 분위기의 세련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케이티 홈즈가 가장 좋아하는 수첩을 모티브로 해 클래식한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은 물론, 컴팩트 싸이즈에 거울까지 내장돼 있어 실용성과 편리성까지 갖췄다

함께 출시되는 바비 앤 케이티 미니 브러쉬 세트(브러쉬4종)는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쉬, 아이 섀도우 브러쉬, 스모키 아이라이너 브러쉬, 아이 스윕 브러쉬 등 전문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러쉬들로 구성돼있다.

게다가 시크한 브라운 색상의 바비 앤 케이티 코스메틱 백 속에 담겨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은 컬러 매치에 따라 간단한 외출부터 파티까지 다양하게 매치되는 완벽한 룩 연출이 가능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누드톤 제품들을 분위기에 맞게 레이어링하고, 여기에 브라운과 핑크 컬러로 아이와 립에 포인트를 주면 손쉬우면서도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